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2금융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모바일대출 잘해주는곳 중 캐피탈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입출금 수수료는 전국 모든 은행과 GS편의점, 우체국, 증권사 자동화기기에서 24시간 365일 무료입니다.





금리가 오르면 변동금리로 은행에서 돈을 빌린 차주의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다. 특히 코로나19 대유행 속 저금리 기조에서 무리하게 신용대출을 받아 주식, 부동산, 가상자산 등에 투자한 이른바 ‘영끌족’과 저소득, 저신용자의 대출 부실화 우려도 커질 수 있다.

은행권에선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새내기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기 쉽다. 농협은행의 ‘NH새내기직장인대출’이 대표적이다.

주택 담보 대출

신한은행 전세자금 대출

4년 전만 해도 15%대에 머물던 청년층의 잠재 취약차주 비중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급증 추세를 보였다. 올 1분기 처음으로 17%대를 넘어서면서 다른 연령층(16.6%)을 추월했다.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까지 빌려주는 ‘닥터클럽대출-골드’도 5.78%~7.267%로 고시됐다.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대를 넘어선 것이다.

신한카드의 디데이 카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꼼꼼히 분석해 만들어진 상품이다. 최대 5%의 포인트 적립률을 요일별로 다른 업종에 부여하는 게 특징이다. 전월 30만원 이상을 결제할 때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소상공인 진흥 공단 대출

카카오뱅크는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1금융권의 대출 중에서도 가장 대출규정이 완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회사에서 대출여부가 결정이 되면 근로자의 경우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자영업자나 농림어업인의 경우는 지역신용보증재단으로 보증을 신청하고 심사를 통해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대출을 실행하게 됩니다.

주택담보 대출금리

신용카드 보유자라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라도 상관없어 보이고 대출 가능 금액이 5천만 원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 다른 무직자 대출 상품의 평균 금리와 비교했을 때, 약 2.5%가량 낮습니다.

취약차주는 3곳 이상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받은 ‘다중채무자’ 가운데 저소득(소득 하위 30%) 또는 저신용(신용점수 664점 이하) 상태인 차주를 말한다.

KB국민은행의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76%(CD91일물)이고, 최고 금리는 6.18%(금융채 12개월 기준)다.

햇살 론

100만원 대출

2년 안에 취약차주로 전락할 수 있는 잠재적인 취약차주에 해당해 대내외 충격 발생 시 청년 대출의 부실 위험도 커질 것으로 우려됐다.

한국은행이 연말까지 기준금리를 거듭 인상하면,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7%대를 넘어 8%대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월변

주택담보 대출금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